2024년 2월 21일 수요일
HomeOTHER NEWSBMW 모토라드 코리아 제주 모터사이클 투어 프로그램 운영

BMW 모토라드 코리아 제주 모터사이클 투어 프로그램 운영

BMW의 모터사이클 부문, BMW 모토라드가 모터사이클 투어 프로그램 ‘제주 라이딩 라운지’를 전 세계 라이더를 대상으로 선보인다.

BMW 모토라드 제주 라이딩 라운지는 화산섬 특유의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자랑하는 제주도에서의 특별한 라이딩 경험과 편안한 휴식을 결합한 프리미엄 모터사이클 투어다. 올해 7월 오픈한 이래 많은 라이더로부터 호응을 얻어 왔으며, 그동안의 인기에 힘입어 전 세계 라이더 대상 투어 프로그램으로 확대 운영된다.

제주 라이딩 라운지는 BMW 모토라드 글로벌 모터사이클 투어 플랫폼 ‘퓨얼 포 라이프’(Fuel for Life)를 통해 전 세계 라이더에게 공식적으로 소개된다. 참가자들의 장거리 여정을 고려해 프로그램 기간을 연장하고 구성도 한층 풍부하게 업그레이드했다.

먼저 제주 라이딩 투어는 BMW 모토라드의 크루저 모터사이클 라인업 BMW R 18 시리즈(R 18, R 18 B, R 18 TC 기종에 한함)로 진행된다. 4박 5일간 제주의 아름다운 자연과 명소 곳곳을 누비면서 제주만의 특색이 가득한 음식과 문화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됐다.

코스는 모터사이클 라이딩만의 매력을 온전히 느낄 수 있도록 해안도로, 한라산 와인딩 로드 위주로 구성됐다. 또한 성산일출봉, 천지연폭포, 알뜨르비행장, 한라산국립공원 등 여러 여행지를 방문해 사계절 내내 각기 다른 매력을 가진 제주의 자연경관을 감상할 수 있다.

총 700km에 달하는 여정 동안 참가자들의 안전한 라이딩을 위해 전문 인스트럭터가 동행하는 만큼 모터사이클 초심자들도 참가할 수 있다. 제주 강정에 위치한 호텔 얼리 블랙에서의 여유로운 휴식과 함께 일몰 감상과 바비큐 파티 등을 즐길 수 있다.

제주 라이딩 라운지 프로그램에는 호텔 얼리 블랙 4박 5일 숙박, 식음료(주류 제외), 공항 픽업앤딜리버리 서비스, R 18 시리즈 렌탈, 전 코스 인스트럭터 가이드 동행 등이 모두 포함되어 있다. 참가 비용은 2,000유로(약 290만원)이다.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