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이 국내 유일 경상용차 다마스와 라보 구입 고객(2월 25~4월 15일)을 대상으로 마케팅 캠페인을 펼치고, 소상공인 지원을 강화한다. 한국지엠은 다마스와 라보 대상 스토리를 공모하고, 우수작으로 선정된 고객에게 최대 500만원의 마케팅 활동 지원금을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한국지엠은 우수작으로 선정된 고객을 대상으로 중소사업운영 컨설팅 세미나를 개최하기로 했다. 5~6월에는 중소사업창업 멘토링 프로그램을 제공해 소상공인들의 성공적인 사업을 지속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한국지엠 마케팅 본부 이용태 상무는 “다마스와 라보는 국내 최장수 판매 모델로, 30년 가까이 물류 배달 사업부터 푸드 트럭까지 소상공인의 사업에 든든한 파트너 역할을 해왔다”며, “이번에 실시하는 다마스 라보 성공 캠페인은 소상공인의 성공적인 사업에 일조할 것”이라고 말했다.
다마스 라보 성공 캠페인은 쉐보레 홈페이지를 방문하거나 전국 쉐보레 전시장에서 신청할 수 있다. 당첨자 발표일은 5월 3일.
한편, 한국지엠은 이 달 다마스와 라보 구입 고객에게 첫 1년간 월 1만원씩만 납입하고, 그 후 할부를 적용하는 만원의 행복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이외에 36개월 무이자 할부혜택을 마련하는 등 다마스와 라보의 판매 혜택을 대폭 확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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