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모터스포츠와 TCR 코리아가 공식 용품 후원 협약을 맺었다.
아디다스 모터스포츠 한국 판권을 가지고 있는 제레리타즈인터내셔널그룹(ZELERITAZ INTERNATIONAL GROUP) 한국 지사 김창명 대표와 TCR 코리아 프로모터 전홍식 대표는 7월 25일 TCR 코리아 미디어데이 현장에서 공식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
TCR 코리아는 아디다스 모터스포츠와의 공식 용품 후원 계약을 통해 프로모터, 오피셜 등이 사용하는 모자와 의류를 공급받게 된다.
아디다스 모터스포츠의 FIA 인증 레이스 슈트는 가장 진보된 기술을 적용하여 드라이버가 월등한 퍼포먼스를 발휘할 수 있도록 체력 유지와 안락함뿐만 아니라 더 안전한 환경에서 경기할 수 있도록 개발되었다.
TCR 코리아 프로모터 전홍식 대표는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아디다스 모터스포츠와 협약을 맺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아디다스 모터스포츠가 레이싱팀뿐만 아니라 국내 모터스포츠 팬들의 니즈를 충분히 충족해줄 수 있으리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제레리타즈인터내셔널그룹 한국 지사 김창명 대표는 “TCR 코리아의 잠재력을 믿고 후원사로 합류하게 되었다. 고품질의 제품으로 대회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아디다스 모터스포츠는 TCR 코리아와 긴밀한 협조를 바탕으로 국내 모터스포츠 팬들에게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칠 방침이다.
TRACKSIDE NEWS, 사진/TCR 코리아
[CopyrightⓒRACEWEEK.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