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주관사 (주)슈퍼레이스가 시즌 개막에 앞서 티켓 판매 페이지를 오픈했다.
올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관람 티켓은 일반 입장권과 골드 티켓 등 크게 2가지로 구분된다. 입장권은 경기 관람을 비롯해 먹을거리와 즐길거리가 마련된 이벤트 지역을 둘러볼 수 있다.
골드 티켓은 일반 입장권에 제공되는 혜택은 물론이고 피트워크와 그리드워크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피트워크와 그리드워크에 참여하면 출격준비를 마친 경주차와 드라이버, 레이싱걸을 가까이에서 만날 수 있다.
피트워크와 그리드워크는 관람객들의 안전을 위해 선착순 1000명에게만 허용된다.
토요일과 일요일의 예선과 결승을 모두 관람할 수 있는 ‘투 데이즈 골드 티켓’(2 Days Gold Ticket)은 2일용 골드 티켓을 따로 구입하는 것보다 10% 저렴하다. 이 티켓으로 토요일의 피트워크와 일요일의 그리드워크에 모두 참여할 수 있다.
예매를 서둘러 얼리버드 기간을 활용하면 추가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얼리버드 1차 기간(3월 14~4월 5일)에는 30%, 2차 기간(4월 6~4월 20일)에는 20%를 할인율이 적용된다.
올해 (주)슈퍼레이스는 패독을 둘러볼 수 있도록 개방한다. 또한 경기 당일 현장에서는 경주차들이 트랙을 달리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 ’달려요 버스’ 참가 티켓을 선착순 40명에게만 판매한다.
관람 티켓은 티켓링크에 마련된 슈퍼레이스 전용 예매 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2018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개막전은 4월 21~22일 경기도 용인 에버랜드 스피드웨이에서 열린다.
RACEWEEK NEWS, 사진/(주)슈퍼레이스
[CopyrightⓒRACEWEEK.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