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대표 이한섭)가 12월 17일까지 타이어프로 등 전국 금호타이어 대리점(일부 매장 제외)에서 겨울용 타이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 이벤트를 실시한다.
올해 겨울은 예년에 비해 추운 날이 많을 것이라는 기상청의 전망에 따라 잦은 폭설과 한파가 예상되어 겨울용 타이어가 겨울철 필수 아이템으로 여겨지고 있다. 금호타이어는 이번 이벤트에서 금호타이어의 윈터 크래프트 KW27을 비롯한 겨울용 승용 타이어 및 SUV(RV)타이어를 2개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보습 로션 세트를 증정한다.
행사 대상 제품 중 하나인 ‘윈터 크래프트 KW27’은 겨울용 타이어의 가장 중요한 요건 중 하나인 탁월한 눈길 제동력과 배수성을 겸비한 제품으로 겨울철 미끄러운 노면 위에서도 최상의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아이젠 RV KC15’는 무거운 차체의 하중과 강력한 엔진의 힘을 견뎌야 하는 RV의 주행 특성에 맞춘 제품으로 눈길 제동 성능이 뛰어나 SUV 매니아들에게 각광받는 겨울용 타이어이다.
금호타이어는 고객들이 겨울용 타이어를 구매할 경우 기존 타이어를 보관해주는 서비스도 실시하고 있으며 지정된 금호타이어 대리점을 방문해 신청 후 이용 가능하다.
또한 11월 30일까지 겨울용 타이어 사전 예약 판매도 실시 중이다.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 후 겨울용 타이어 구매 시 고급 브랜드 재킷을 증정하며 자세한 내용은 금호타이어 홈페이지(www.kumhotir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금호타이어 관계자는 “겨울철 안전운전을 위해서는 눈길과 빙판길이 아니더라도 겨울용 타이어 장착이 필수적”이라며 “안전한 주행을 위해서 정기적인 자동차 점검과 함께 겨울용 타이어를 장착할 것을 권장한다”고 말했다.
RACEWEEK NEWS, 사진/금호타이어
[CopyrightⓒRACEWEEK.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