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리트 패션계에서 입지를 굳히고 있는 선글라스 브랜드 SNRD 아이웨어(세컨드라운드)가 서한-퍼플모터스포트(감독 이문식) 후원에 나섰다.
SNRD 아이웨어는 9월 2~3일 슈퍼레이스 GT 챔피언십 현장에서 서한-퍼플모터스포트를 위한 한정판 제품을 발표하고 드라이버와 팀원 및 관계자에게 전달했다.
이번 한정판 제품은 서한-퍼플모터스포트 팀 컬러인 블루와 화이트를 바탕으로 경주차의 특징을 담아 곳곳에 포인트를 준 것이 특징이다. 특히 드라이버들에게 제공된 제품에는 별도의 엔트리 넘버를 새겨 넣어 소장 가치를 높였다.
2011년 5001 시리즈 일본 론칭을 시작으로 세계 각국의 바이크 및 스트리트 로드숍에 입점을 시작한 SNRD 아이웨어는 로컬 라이더 및 현지 브랜드와의 공동 기획과 유명 일러스트레이터들과의 콜라보레이션도 진행한 바 있다.
2015 코리아스피드페스티벌 최고 클래스를 석권하고 2016년 새롭게 슈퍼레이스에 참가하고 있는 서한-퍼플모터스포트는 챔피언 출신 장현진을 비롯해 김중군, 정회원, 한민관, 권봄이 등 실력과 대중의 인지도를 겸비한 선수들의 소속 팀이다. 시리즈 7전 중 6전을 마친 현재 김중군과 한민관이 슈퍼레이스 GT, GT2 클래스에서 드라이버 포인트 1위로 활약 중이다.
SNRD 아이웨어는 그동안 각종 모터스포츠 경기 출전과 협찬을 지속하며 모터스포츠 지원에 앞장 서 왔으며, 앞으로도 한국 모터스포츠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활동과 응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세컨드라운드(SNRD EYEWEAR)의 모든 제품은 WWW.2-ROUND.COM 에서 만나 볼 수 있다.
RACEWEEK NEWS, 사진/이광선
[CopyrightⓒRACEWEEK.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