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제스피디움(대표 탁윤태)에서 한 해를 마감하는 모터스포츠 축제, ‘인제군수배 모터 페스티벌’이 열린다. 11월 28~29일, 자동차경주와 모터스포츠 체험 프로그램 등을 한 자리에서 펼치는 것. 이번 행사는 ‘직접 느끼고 함께 즐기는 모터스포츠’를 주제로, 한 해 동안 인제스피디움과 다양한 사업을 진행한 단체들이 함께 모여 다채로운 행사를 준비한다.
인제군수배 모터 페스티벌에는 전문 레이서가 아닌 일반인들도 손쉽게 참가할 수 있다. 인제군수배 카트 페스티벌, 100만원 이하 자동차(중고차값 기준)가 출전하는 ‘언더 100 레이스’, ‘타깃 트라이얼’ 등이 준비되어 있다.
이밖에 미쓰비시 랜서와 랜서 에볼루션으로 승부를 겨루는 ‘스프린트 레이스’, BMW M3와 M4로 경쟁하는 ‘도이치모터스 타임어택’, ‘아베오 원메이크 레이스’ 등 다양한 원메이크 레이스, 600~1,000cc 바이크 레이스 ‘2015 인제스피디움 모토피스타’, ‘인제군수배 드리프트컵’도 포함되어 있다.
부대 이벤트로는 드리프트카와 레이싱카에 동승할 수 있는 택시타임이 있고, 다양한 대회의 우승차, 각종 튜닝카, 튜닝 부품 전시회 등도 마련되어 있다.
인제스피디움 관계자는 “많은 사람들이 모터스포츠를 체험하고 그 매력을 느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번 축제를 개최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또한 “한 해 동안 인제스피디움을 방문해준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내년에도 보다 다채롭고 재미있는 모터스포츠 축제가 개최되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고 덧붙였다.
‘인제군수배 모터 페스티벌’의 참가와 방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인제스피디움 홈페이지(www.speedium.co.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RACEWEEK NEWS, 사진/인제스피디움
[CopyrightⓒRACEWEEK.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