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제스피디움이 추석 연휴 동안 한가위 특별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인제스피디움(대표 탁윤태)은 추석 연휴를 맞아 ‘한가위 특별 이벤트’를 25일부터 28일까지 4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인제스피디움은 국내 최초의 자동차 테마파크로서 이벤트 기간 동안 스포츠 주행은 물론 가족들이 쉽게 서킷을 체험할 수 있는 서킷 카트와 자신의 차로 서킷을 달려볼 수 있는 사파리 프로그램에 대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스포츠 주행은 ‘스포츠 주행권 2+1’ 행사로 진행된다. 세션 당 25분짜리 스포츠 주행 2세션을 구매하면 구매 해당일에 한해 한 세션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서킷 사파리 및 서킷 카트 등의 프로그램에 참여하려면 호텔 프론트를 통한 사전 예약이 필수. 10분에 3만원인 서킷 카트는 2만원에, 2바퀴에 1만원인 서킷 사파리는 5천원에 이용할 수 있다.
이밖에 인제스피디움은 해당 기간 숙박 고객을 대상으로 추석 당일(27일) 온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합동 차례를 무료로 준비했다. 또한 송편과 갖가지 나물 등의 음식이 포함된 한가위 조식 특선 뷔페 이용권과 사우나 이용권(객실 당 호텔 2매, 콘도 4매)도 제공한다.
인제스피디움 관계자는 “명절을 맞아 방문객들이 모두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될 수 있도록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명절의 의미도 지키면서 가족 구성원들이 모두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며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구성했다”고 밝혔다. 예약 문의 : 인제스피디움 예약실 (1644-3366)
RACEWEEK NEWS, 사진/인제스피디움
[CopyrightⓒRACEWEEK.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