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라스BX 레이싱팀이 주식회사 일진통상과 후원 협약을 맺고 3년 동안 모튤(MOTUL) 레이싱 오일을 공급받는다.
160년 전통의 프랑스 모튤 사는 최고의 고성능 100% 합성오일 전문회사로, 1950년대 초부터 자동차와 모터사이클 및 보트 경기 등 모터스포츠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다.
일진통상 김용업 소장은 “윤활유가 완벽하게 적합한지를 평가하는 데 모터스포츠보다 나은 시험 장소는 없다. 모튤은 스즈키, 야마하, 스바루, 애스턴마틴, AMG, 맥라렌, 브라부스 또는 니스모, APR과 같은 주요 OEM 업체와 제휴를 맺어 모터스포츠 역사상 40개가 넘는 세계선수권의 우승을 획득했다”고 전했다.
또한 “또한 국내 모터스포츠에서도 프로 및 아마추어 레이싱팀의 승리를 위해 매년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며 “우리나라 모터스포츠의 시작과 발전을 위해 늘 함께하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아트라스BX 레이싱팀 조항우 감독은 “이번 후원 계약으로 모튤의 고성능 레이스 오일을 경주차에 사용할 수 있게 되어 무척 기쁘다”며 “최고의 성적으로 후원사를 빛낼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아트라스BX 레이싱팀은 2015 CJ 헬로모바일 슈퍼레이스 개막전 슈퍼6000 클래스에서 원투 피니시를 달성했다.
TRACKSIDE NEWS, 사진/아트라스BX 레이싱팀
[CopyrightⓒTracksid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