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대표이사 이지홍)가 9월 8일(일) 강원도 인제군 인제스피디움에서 ‘제2회 혼다 트랙데이’를 개최했다.
혼다 트랙데이는 혼다 라이더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고객 행사로, 안전하게 트랙 주행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제2회 혼다 트랙데이에는 84명이 참가했다. 이 중 71%(60명) 이상이 신규 참가자로 혼다 모터사이클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증명했다.
제2회 혼다 트랙데이는 아카데미 주행, 서킷 체험 주행 등 2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었다. 아카데미 주행은 혼다 레이싱 유전자가 담긴 CBR 시리즈와 스포츠 네이키드 CB 시리즈를 보유한 라이더를 대상으로 전문 인스트럭터의 서킷 주행 교육과 함께 인제 스피디움 풀 코스 주행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서킷 체험 주행은 기종, 배기량, 정식 수입 여부를 배제하고 혼다 모터사이클 전 모델이 참가할 수 있는 세션으로 운영되었다.
혼다코리아 이지홍 대표는 “혼다 트랙데이는 일상에서 경험하기 어려운 ‘다이내믹 모터스포츠의 꽃’ 트랙 주행의 즐거움을 느끼고, 혼다 모터사이클 라이더와 소통할 수 있는 의미 있는 행사”라며, “앞으로도 모터사이클 라이딩에 있어 가장 중요한 안전과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