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부품 제조기업 현대성우그룹이 쏠라이트 인디고 레이싱의 온라인 브랜딩을 강화하기 위해 홈페이지를 개설했다고 밝혔다.
인디고 레이싱은 “팀 BI 컬러를 기반으로 홈페이지를 디자인했다”면서 “사용자의 편의성을 고려해 영상과 사진 위주로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구축했다”고 설명했다.
홈페이지는 크게 메인 페이지와 3개 섹션(About, Racing, Journal)으로 구성되었다.
어바웃 탭에는 팀 연혁, BI, 스폰서십 가이드 등이 들어가 있다. 레이싱 카테고리에서는 감독, 드라이버 프로필, 경기 일정, 서킷, 레이스카 스펙 등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저널 페이지에는 다양한 팀 소식과 컨텐츠가 들어간다.
인디고 레이싱은 향후 숍 카테고리를 추가해 굿즈 판매, 브랜드 콜라보레이션 추진을 위한 전용 플랫폼을 구축할 계획이다.
현대성우그룹 측은 “쏠라이트 인디고 레이싱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공식 홈페이지를 개설하게 되었다. 신규 홈페이지가 팀의 온라인 허브로서 제기능을 발휘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박기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