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코리아가 8월 29일부터 9월 1일까지 개최하는 한국프로골프협회(KPGA) 투어 2024 렉서스 마스터즈를 방문하는 갤러리들을 위해 다양한 현장 체험 프로그램을 마련한다.
먼저 렉서스 일렉트리파이드(LEXUS ELECTRIFIED) 전략 아래서 최근 출시한 플래그십 MPV 모델 LM 500h를 비롯해 렉서스의 다양한 전동화 모델을 선보인다. 국내 누적 판매 10만대를 돌파한 프리미엄 하이브리드 세단 ES 300h와 하이브리드 SUV RX 450h는 17번홀에 위치한 마스터즈 라운지에서 갤러리를 맞이할 예정이다.
또한 갤러리 플라자에 들어서는 마스터즈 인 타운(MASTERS in TOWN)은 렉서스의 브랜드 철학을 담은 공간으로 꾸민다. 렉서스 영파머스 농부들이 자연 친화적인 방법으로 재배한 농산물을 활용해 만든 디저트를 선보이며, 렉서스 크리에이티브 마스터즈 위너 작가들의 작품도 함께 전시한다.
17번홀 마스터즈 라운지는 선수들의 열정과 갤러리들의 환호가 만나는 특별한 공간으로 바뀐다. 더불어 마스터즈 라운지 하이파이브 존에서는 팬과 선수가 가까운 곳에서 소통할 수 있다.
챔피언 퍼팅을 직관할 수 있는 18번홀 렉서스 라운지에서는 렉서스 복합문화공간 커넥트투 바리스타들이 직접 음료를 준비한다. 이외에도 선수 가족들을 위한 패밀리 라운지와 포토존 등 관람객들이 렉서스만의 환대를 경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함께 운영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