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코리아가 8월 22일 개최된 ‘2024 ICT 어워드 코리아’ 시상식에서 디지털 콘텐츠 및 마케팅 통합 부문에서 대상을, 디지털 인사이트 통합 부문에서 은상과 동상을 수상했다.
아우디 코리아는 2024 ICT 어워드 코리아 디지털 콘텐츠와 마케팅 통합 부문에서 RS e-트론 GT 윈터 콰트로 캠페인으로 대상을 받았다. 디지털 인사이트 통합 부문에서는 축구선수 황희찬과 함께한 Q4 e-트론 디지털 캠페인으로 은상을, 아우디 코리아 A.D.L 세일즈 매니지먼트 어플 리뉴얼로 동상을 수상했다.
올해로 21회를 맞이한 ICT 어워드 코리아는 웹, 앱, 디지털 플랫폼 등 ICT 서비스를 대상으로 열리는 시상식이다. 웹3.0 시대를 주도하는 혁신기업을 발굴해 통합 대상(과기정통부 장관상)을 비롯해 디지털 기술혁신, 디지털 인사이트, 디지털 서비스 혁신, 앱·웹사이트 품질,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디지털 콘텐츠 및 마케팅 등 6개 분야에서 수상자를 선발하고 있다.
RS e-트론 GT 윈터 콰트로 캠페인은 아우디 브랜드의 독보적인 사륜구동 시스템을 가상옥외광고라는 독창적인 콘텐츠로 표현했다. 이 콘텐츠로 아우디의 탁월한 사륜구동 기술과 스포티함, 최신 기술, 그리고 뛰어난 주행성능을 상징적으로 표현해 높은 평가를 받았다.
Q4 e-트론 디지털 캠페인은 아우디가 ‘스토리 오브 프로그레스: 당신의 진보는 무엇입니까’라는 주제로 2021년부터 진행한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의 일환으로, 우리나라에서는 국가대표 축구선수 황희찬과 함께했다.
아우디 코리아는 브랜드 철학인 진보(progress)의 가치와 Q4 e-트론이 제시하는 프리미엄 미래 모빌리티에 대한 비전을 황희찬 선수의 멈추지 않는 도전과 열정의 모습으로 구현해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아우디 코리아 A.D.L 세일즈 매니지먼트 앱 리뉴얼은 아우디 코리아 딜러의 영업관리 모바일 웹/앱 시스템인 A.D.L의 보다 효율적인 시승 신청 데이터 관리 및 분석을 위한 기능을 개선했다. 리뉴얼을 통해 모든 고객의 시승 신청 데이터를 하나의 시스템으로 통합 관리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되었다.
한편, 아우디 코리아는 앞으로도 아우디만의 이야기를 담은 독창적인 콘텐츠로 더 많은 고객들이 아우디 브랜드의 가치와 제품의 특장점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하고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선보일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