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쉐린코리아가 8월 22~25일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몰 아레나 잔디광장에서 미쉐린 브랜드 팝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현장에서는 미쉐린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는 액티비티, 전시, 퀴즈, 해시태그 이벤트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운영될 예정이다. 4가지 키워드별 퀴즈에 대한 정답을 맞힌 방문객들은 미쉐린 브랜드 굿즈를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슬롯카 레이싱 존에서는 자가발전 자전거를 활용한 슬롯카 레이싱을 체험할 수 있다.
VR 시뮬레이터 존에서는 미쉐린타이어의 탁월한 핸들링과 성능을 느껴볼 수 있는 심레이싱 게임을 진행한다. 이밖에 현장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와 비벤덤 탈인형과 함께하는 사진 촬영, 풀백 미니카 경주, 셔플보드 게임기, 룰렛 이벤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마련될 예정이다.
한편 미쉐린은 최근 EV 캠페인을 통해 ‘미쉐린의 모든 타이어는 전기차를 위한 퍼포먼스를 발휘한다’는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미쉐린코리아는 승용차부터 트럭, 중장비, 모터사이클 타이어에 이르기까지 뛰어난 품질의 다양한 제품군을 30년 이상 국내 소비자들에게 제공하며 프리미엄 타이어의 입지를 확고히 다져왔다. 1889년 창립한 미쉐린 그룹은 전 세계 123개 공장에서 엄격한 품질관리를 통해 1억7300만본의 고품질 타이어를 생산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