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트럭버스코리아가 뉴 MAN TGX 트랙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보증조건을 강화하고 다양한 가격할인 프로모션을 시행한다.
만트럭은 8월 1일부터 뉴 MAN TGX 트랙터 510마력 BL, 470마력 BL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일반부품 보증기간 3년, 동력전달계통은 5년 동안 보증해준다.
이와 함께 현재 뉴 MAN TG 시리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 중인 ‘서머 프로모션’을 8월 31일까지 연장한다. 서머 프로모션은 뉴 MAN TGX 트랙터, 뉴 MAN TGS 덤프트럭, 뉴 MAN TGS 대형 카고 구매 고객에게 차량별 최대 1000만원의 할인 혜택을 지원한다.
만트럭 뉴 MAN TG 시리즈는 독일 프리미어 브랜드 MAN의 기술이 집약된 대표 라인업이다. 2021년 국내 정식 론칭 이후 프리미엄 사양을 희망하는 한국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키며 만트럭의 국내 판매량 상승을 견인해왔다.
뉴 MAN TGX 트랙터 역시 디자인부터 주행성능, 거주성이 극대화된 운전자 공간 등 다양한 장점으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모델이다. 2023년부터 고성능 카메라 5대, 디스플레이 3개로 우수한 시야를 제공하는 전자식 사이드미러 시스템인 MAN 옵티뷰 사양도 지원하고 있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한편, 만트럭은 현재 전 차종 대상 조기 폐차 지원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있다. 보유 트럭 제조사와 배출가스 등급에 관계 없이 기존 트럭을 폐차하고 신차로 만트럭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600만원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