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 Porn
xbporn

https://www.bangspankxxx.com
2024년 9월 20일 금요일
HomeOTHER NEWS넥센타이어 사상 최대 분기 매출 올렸다

넥센타이어 사상 최대 분기 매출 올렸다

넥센타이어(대표이사 강호찬)가 올해 2분기 매출 7,638억원, 영업이익 629억원을 기록했다.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매출액 10.5%, 영업이익은 69.5% 증가한 것으로, 증권사 추정치를 초과했다.

전년대비 높은 외형성장을 이룩한 넥센타이어의 2분기 실적은 판매 물량 확대와 믹스 개선이 주효했다. 매출은 전 지역 모두 전년 동기대비 성장했다. 특히 유럽을 중심으로 윈터타이어 판매 성수기에 앞서 미리 확보한 수주 물량을 바탕으로 판매량이 증가했고, 1분기에 이어 신차용 타이어(OE) 공급이 확대된 결과다.

영업이익은 1분기 이후 안정화되고 있는 유럽 2공장 램프업과 고인치 제품 판매 증가가 영향을 미쳤으며, 원재료와 운임 등 비용을 전략적으로 관리한 결과로 분석했다.

하반기에는 유럽 2공장 증설 효과가 본격화될 전망이다. 올해 초 가동을 시작한 유럽 2공장은 하반기로 갈수록 가동률이 상승하고, 고인치 제품 생산이 확대됨에 따라 넥센타이어의 외형 성장을 견인할 것으로 기대된다.

다만, 최근 변동성이 확대된 고무 등 원재료비와 홍해 발 물류대란으로 인해 급등한 해상운임 정상화 여부가 하반기 실적의 변수로 작용할 전망이다.

최근 증설을 완료한 넥센타이어 유럽공장은 첨단 자동화 설비가 적용되어 전 세계 타이어 공장 중 가장 스마트한 생산 환경을 갖추었다고 평가받고 있다. 전 생산공정에 적용된 물류 자동화 및 실시간 통합 관제와 생산 정보의 디지털화를 통해 생산 효율성이 향상되고 있다.

향후 넥센타이어는 프리미엄 브랜드에 OE 공급을 확대함으로써 글로벌 시장에서의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하고, 이를 통한 안정적인 교체용 타이어(RE) 수요 확보를 통해 질적, 양적 성장을 도모할 계획이다.

한편, ESG 경영에도 힘쓰고 있는 넥센타이어는 지난 5월 글로벌 ESG 평가기관인 에코바디스로부터 상위 3%를 기록하며 골드 등급을 획득한 바 있다.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