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대표 정일택)가 8월 2일(금)부터 이틀간 전국 주요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타이어 무상점검 서비스와 안전운행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가평(춘천 방향), 여주(강릉 방향), 정안알밤(순천 방향), 함안(순천 방향) 등 전국 4개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진행된다. 해당 휴게소를 방문하는 고객들은 금호타이어 전문가들로부터 타이어 외관, 마모 상태, 공기압, 밸런스 등 안전점검 서비스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방문 고객들에게 소정의 기념품도 제공된다.
금호타이어는 타이어 안전점검 서비스를 실시하는 한편 마제스티 X 솔루스, 이노뷔 프리미엄에 대한 제품 홍보 활동도 펼친다. 마제스티 X는 금호타이어 프리미엄 제품 마제스티 솔루스의 명맥을 잇는 최상위 럭셔리 제품이다.
이노뷔는 세계 최초로 단일 제품에 HLC 기술을 전 규격에 적용한 차세대 전기차 전용 타이어이다. HLC(High Load Capacity) 기술은 전기차와 같은 고하중차에서 일반 제품 대비 동일한 공기압 조건에서도 더 높은 하중을 견딜 뿐만 아니라 최적의 성능을 구현하는 구조 설계 방식이다. 금호타이어는 미래 모빌리티의 혁신을 가져올 HLC 기술을 기반으로 전기차의 한계를 뛰어넘어 모든 성능이 안정적으로 구현되도록 이노뷔를 설계했다.
한편 금호타이어는 현재 마제스티 X를 포함해 이노뷔 프리미엄, 크루젠 HP71, 크루젠 HP51, 솔루스 TA51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8월 14일까지 GS칼텍스X이마트 결합 모바일 상품권(4본 구매 시)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