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딜락이 전 국가대표 수영선수 박태환을 리릭 앰버서더로 선정했다.
박태환은 올림픽을 비롯한 국제 대회에서 39개 메달을 획득했다. 현재 국제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고 있는 박태환 키즈를 탄생시킨 선구자 역할을 했다.
캐딜락은 대한민국 수영 역사상 최초로 올림픽 금메달을 획득한 박태환이 차세대 전기차 라인업을 이끌어 가는 리릭의 이미지와 닮아 앰버서더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캐딜락코리아 마케팅 이은정 부장은 “박태환 선수가 세계적인 무대에서 대한민국 수영을 이끌었던 것처럼, 리릭은 전기차 시대에 캐딜락이 나아갈 방향성을 제시하는 기념비적인 모델”이라고 말하고, “캐딜락 리릭과 박태환 선수가 함께하는 향후 행보에 대해서도 많은 기대를 부탁한다”고 전했다.
박태환은 “고급스러운 승차감과 첨단 주행 기능을 직접 경험해보니 럭셔리 전기차의 진가를 느낄 수 있었다. 리릭 앰버서더로서 더 많은 분들이 리릭을 통해 캐딜락만의 아메리칸 럭셔리를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캐딜락은 박태환이 진행하는 국내 모든 활동을 안전하고 특별하게 에스코트하기 위해 리릭을 지원하고 다양한 방식의 협업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한편, 캐딜락은 7월 30일까지 리릭 전국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카오톡 캐딜락코리아 채널에서 시승을 신청하고 전국 전시장에서 리릭을 직접 체험한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