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CJ 헬로비전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을 주관한 (주)슈퍼레이스가 12월 23일 오후 6시 서울 강남구 청담동 비욘드뮤지엄에서 시상식을 열고 올 시즌을 마무리한다.
(주)슈퍼레이스 측은 이날 행사와 관련해 “크리스마스 슈퍼레이스 모터 나이트(X-MAS SUPERRACE MOTOR NIGHT)를 주제로 다채로운 이벤트를 겸한 시상식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슈퍼레이스 시상식은 1/2부로 나눠 진행된다. 1부에서는 베스트 감독상, 베스트 미캐닉, 베스트 오피셜, 라이징스타, 베스트 디자인상 수상자와 더불어 올해 MVP를 발표한다. 2부 시간에는 팝재즈그룹 윈터플레이사 출연해 크리스마스의 분위기를 고조시킬 예정이다.
올해 CJ 헬로비전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MVP 후보는 슈퍼6000 종합 1~3위, GT 1~3위 선수들이다. (주)슈퍼레이스 측은 가장 유력한 후보로 슈퍼6000에서 4승을 기록한 황진우(CJ 레이싱), GT 종합 3위에 오른 류시원(팀106), 인제스피디움 김동은, CJ 레이싱 김의수, 쉐보레 레이싱 이재우 등이 거론되고 있다고 밝혔다.
(주)슈퍼레이스는 12월 2일부터 13일까지 12일 동안 슈퍼레이스 홈페이지를 통해 MVP 후보에 대한 일반 팬들의 투표를 실시했다. 여기에는 2천200여 명이 참여한 것으로 집계되었다.
TRACKSIDE NEWS, 사진/(주)슈퍼레이스
[CopyrightⓒTracksid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