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공식 딜러사 코오롱아우토가 스타필드 하남에 신규 전시장을 열었다.
아우디 스타필드 하남 컨셉트 스토어는 아우디 코리아가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도입한 ‘시티몰 컨셉 두 번째 전시장이다. 아우디 코리아는 탁월한 접근성과 편의성을 기본으로 서울 고객은 물론 경기 동남 지역 고객들에게도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아우디 스타필드 하남 컨셉트 스토어는 연면적 272.47㎡ 규모로, 3대를 전시할 수 있는 공간을 갖추었다. 시티몰 컨셉트에 맞는 최신 디지털 기술을 접목해 브랜드 가치와 고객이 체험할 수 있는 컨텐츠를 마련했다.
고객이 원하는 모델의 색상과 내외장 등의 맞춤형 옵션을 3D 디지털로 구현해볼 수 있는 DRM(Digital Retail Module) 시스템은 아우디 스타필드 하남의 장점 가운데 하나다.
아우디 전시장 입구 정면에 설치된 2개의 대형 미디어월은 ‘빛’을 컨셉트로 미디어 아티스트 그룹 이스트 허그와 함께 제작했다. 작품을 제작한 이스트 허그 고동욱 감독은 “아우디 모델의 섬세한 라이트에서 영감을 받아 컨셉트를 잡았다. 빛의 생성이 추상에서 실체로 변화하는 과정을 표현했다”고 말했다.
코오롱아우토는 스타필드 하남 컨셉트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온/오프라인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타필드 하남 전시장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연중무휴로 운영한다.
아우디 코리아 임현기 사장은 “지난 3월 김해 신세계백화점에 문을 연 첫 번째 아우디 컨셉트 스토어에 이어 스타필드 하남에 두 번째 시티몰 컨셉트 스토어를 선보이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고객들이 많이 찾는 공간에 브랜드 전시장을 오픈함으로써 고객과의 접점을 강화하고, 더욱 많은 고객들에게 아우디의 진보한 라이프스타일을 선보일 수 있도록 마케팅 활동을 펼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