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쉐린 자회사, 비에프굿리치가 2023 비에프굿리치 데이를 앞두고 초청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023 비에프굿리치 데이는 비에프굿리치의 다양한 온·오프로드 타이어를 체험할 수 있는 행사로, 11월 9~13일 태국에서 열린다. 참가자들은 익스트림 어드벤처, 퍼포먼스 드라이빙 관람, 오프로드 루트 트래킹 등을 통해 비에프굿리치의 기술력이 집약된 타이어를 경험할 수 있다.
국내에서는 2023 비에프굿리치 데이에 참가할 3명을 선발한다. 오프로드 드라이빙에 관심이 있는 이들은 9월 15일(금)까지 비에프굿리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하면 된다. 최종 당첨자(추첨)는 10월 중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비에프굿리치 이벤트 페이지에서 브랜드 홍보 동영상을 다운로드한 뒤, 개인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에 필수 해시태그(#BFGoodrich_KR, #BFGoodrich, #비에프굿리치, #K02, #KM3, #오프로드타이어)와 함께 공유한다. 이어 이벤트 페이지 내 구글 응모폼에 이름, 전화번호, 업로드한 게시물의 URL을 제출하면 된다. 비에프굿리치 타이어를 구매했거나 자신의 브랜드 스토리를 공유하면 당첨 가능성이 높아진다.
비에프굿리치는 이벤트 당첨자를 대상으로 행사 초대권 외에 타이어 1세트(4본, 1명),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50명) 등의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비에프굿리치는 1990년 미쉐린이 인수한 자회사이자 지난해 창립 150주년을 맞이한 세계적인 타이어 브랜드다. 1965년 미국 시장에 최초로 레이디얼 타이어를 소개했고, 1976년 올 터레인 타이어를 업계 최초로 개발했다. 1981년 우주왕복선 컬럼비아호 타이어로 장착되는 등 뛰어난 기술력을 인정받아 왔다. 지난해 신제품 비에프굿리치 트레일-터레인T/A를 선보이며 오프로드 이용자들에게 주목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