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로지스틱스 레이싱이 2023년 팀 슬로건 ‘비 더 스피드 원’(BE THE SPEED ONE)을 발표하고, 마케팅 활동을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비 더 스피드 원은 ‘CJ로지스틱스 레이싱의 스피드 파트너가 되어 같이 응원하고 함께 팀을 만들어가자’는 뜻이다. 슬로건의 원(ONE)은 ‘단 하나의 팀’, ‘최고’, ‘차별화’의 의미와 함께 최근 CJ대한통운이 새로 런칭한 통합배송 브랜드 오네(O-NE)의 브랜드 스토리와 같이 ‘따뜻한 친구처럼 팬들에게 즐거운 일상을 만들어 드리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달 초 팀 마스코트를 공개하고 팬 대상 네이밍 이벤트를 진행한 CJ로지스틱스 레이싱은 스피드 원(SPEED ONE) 팬클럽을 창단하고 본격적으로 마케팅 활동을 펼친다.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이 열리는 서킷에서 팬 존을 운영하고, SNS에서 비 더 스피드 원 캠페인을 진행하는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도입해 팬들과 소통할 계획이다.
CJ로지스틱스 레이싱 허신열 단장은 “‘최초, 최고, 차별화’를 추구하는 CJ그룹의 ‘온리원’(ONLYONE)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팬들을 위해 새롭고 다채로운 이벤트를 많이 준비했다. 기대와 성원을 부탁한다. 아울러 팬들에게 즐거운 일상을 만들어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기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