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인제스피디움이 프리미엄 고객을 대상으로 본격적인 마케팅에 나서기 위해 6월 27일부터 7월 1일까지 서울 그랜드 힐튼호텔에서 열리는 프리미엄 아트페어 ‘G-SEOUL 13’에 참가한다.
(주)인제스피디움은 아트와 와인 애호가 등 프리미엄 고객층이 주 관람객인 G-SEOUL 13에 참가해 인제 스피디움을 알릴 계획이다. 올해 3회째를 맞는 G-SEOUL 13은 한국, 미국, 유럽, 아시아 등 세계 유명 갤러리와 컬렉터가 참가하는 프리미엄 아트페어이다.
세계 유수의 작품이 전시된 가운데 (주)인제스피디움은 국내 수제 스포츠카 제조업체 어울림모터스와 공동 프로모션으로 스피라를 전시한다. 어울림모터스는 일반인이 서킷에서 스피라를 체험할 수 있는 사업을 (주)인제스피디움과 논의 중이며, 이번 행사를 통해 프리미엄 고객을 확보하겠다는 입장이다.
6월 30일에는 글로벌 럭셔리 라이프스타일그룹인 퀸터센셜리의 초청으로 입국하는 사토 타쿠마(팀 무겐)가 인제 스피디움 부스를 직접 방문해 국내 팬들을 만난다. 이날 사토 타쿠마는 8월 인제 스피디움에서 열리는 슈퍼포뮬러를 소개하고, 향후 퀸터센셜리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한국 모터스포츠산업 발전에 기여하고 싶다는 취지로 기자회견과 팬사인회를 갖는다.
사토 타쿠마는 동양인 카레이서로 역대 F1 최고의 성적을 낸 주인공으로 2013 인디카 시리즈 3라운드에서 우승하는 등 인디카 시리즈에서 활약하고 있다.
이와 함께 (주)인제스피디움은 8월에 개최하는 아시안 르망 시리즈와 슈퍼포뮬러 등 국제 대회 영상을 상영하여 경기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인제 스피디움의 VIP 라운지 등 다양한 시설물 이용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주)인제스피디움 관계자는 “프리미엄 고객층을 더욱 넓히고 모터스포츠를 예술 작품처럼 하나의 문화 컨텐츠로 인식할 수 있도록 고객과 소통하기 위해 이번 아트페어에 참가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고객층에 맞춰 특색 있는 마케팅으로 인제 스피디움을 알리는 데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르망 24시간 내구레이스의 아시아판 시리즈인 아시안 르망 시리즈는 8월 3~4일 개막전을 개최한다. 아시아 정상급 포뮬러 레이스인 슈퍼 포뮬러는 8월 24~25일 인제 스피디움에서 열릴 예정이다.
퀸터센셜리는 영국에 본사를 둔 세계 최고의 글로벌 라이프스타일그룹으로 VVIP를 대상으로 한 컨시어지 서비스와 마케팅 경험을 바탕으로 부동산, 레저, 컨벤션 등 다양한 영역으로 사업을 확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TRACKSIDE NEWS, 사진/(주)인제스피디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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