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딜락이 겨울철을 맞아 고객들의 안전한 자동차 관리를 지원하기 위한 오너 케어 서비스를 펼친다. 여기에는 무상점검, 일부 부품 할인이 포함되어 있다.
‘캐딜락 오너 케어 서비스’는 11월 30일까지 진행된다. 캐딜락 코리아 공식 판매 네트워크를 이용해 차를 구입한 고객은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전국 캐딜락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되는 이번 서비스 캠페인은 브레이크 & 조향 시스템을 포함해 하체 부싱류, 히터 등 20여개 항목에 대해 무상 점검 서비스를 기본으로 제공한다.
특히, 캐딜락은 캠페인 기간 중 점검 항목에 대한 부품과 각종 오일류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보험수리, 생활 액세서리 등 일부 품목 제외).
캐딜락코리아는 1996년 국내 직판 체제 구축 후 다양한 모델을 판매하고 있다. 현재 10개 전시장, 17개의 서비스센터를 통해 차별화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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