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3라운드, 나이트 레이스가 3일 앞으로 다가왔다.
슈퍼레이스 나이트 레이스가 6월 11일(토) 강원도 인제 스피디움에서 열린다. 2012년에 처음 개최된 이후 매년 박진감 넘치는 레이스를 선보인 나이트 레이스는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시그니처 이벤트로 자리잡았다.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프로모터 (주)슈퍼레이스는 올해 나이트 레이스에서도 다채로운 이벤트를 선보일 계획이다. 이에 앞서 슈퍼레이스는 인제 스피디움 관중석을 전면 개방하고 팬들을 맞이한다. 지난해에는 한정적으로 1,000석을 오픈했지만, 올해는 모든 좌석을 완전히 개방한다.
슈퍼레이스는 정규 종목 외에 200마력 슈퍼바이크 레이스, 슈퍼패스트 피렐리 컵 코리아를 특별하게 선보인다. 또한,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메인 삼성화재 6000 결승 1위가 피니시라인을 통과하는 순간 화려한 불꽃놀이로 밤하늘을 수놓으며 대미를 장식한다.
팬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치열한 레이스가 펼쳐지는 서킷을 경주차를 타고 느껴볼 수 있는 택시타임을 비롯해 선수들과 경주차를 눈앞에서 볼 수 있는 그리드워크를 진행한다. 가수 넉살과 신현희의 축하공연까지 이어지며 나이트 레이스의 열기를 더욱 뜨겁게 만들 예정이다.
인제 스피디움에서 개최되는 슈퍼레이스 나이트 레이스 입장 티켓은 예스24에서 예매할 수 있다. 대회 당일 서킷에서도 입장권을 판매한다.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채널을 통해 디지털 라이브로도 시청할 수 있으며, 토요일 결승은 채널A 플러스에서 생중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