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타코리아가 마일리지 시스템과 온라인 쇼핑 기능을 추가한 고객용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요! 토요타!’를 리뉴얼 오픈한다.
이번 리뉴얼은 마일리지 시스템, 서비스 상품, 차량 액세서리 및 GR 굿즈를 구입할 수 있는 온라인 쇼핑 기능, GR 온라인 동호회 등 고객 편의 향상과 모터스포츠 팬의 커뮤니케이션 강화를 위한 메뉴를 신설한 것이 특징이다.
새롭게 도입된 마일리지 시스템은 앱 회원가입, 신규 고객 소개, 차량 재구매, 서비스 입고 등 고객의 활동에 따라 패밀리에서 플래티넘까지 다섯 단계의 멤버십으로 구성되며, 각 등급에 따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차량 액세서리, 서비스 상품을 비롯해 토요타 모터스포츠 브랜드 토요타 가주 레이싱 공식 굿즈도 처음 선보인다. 관련 제품은 적립된 마일리지 또는 신용카드로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지난 5월 출시된 정통 스포츠카 GR86과 함께 모터스포츠 문화 확산과 가슴 뛰는 감성을 선사하기 위해 앱 내에 ‘GR 온라인 동호회’를 신설했다. GR 온라인 동호회는 모터스포츠를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한 커뮤니티 공간으로 GR 모델 오너가 아니더라도 가입할 수 있다. 가입 고객에게는 모터스포츠 컨텐츠, 국내외 모터스포츠 소개,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티켓 이벤트 우선 초대 등 모터스포츠와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토요타코리아 강대환 상무는 “요! 토요타! 리뉴얼은 기획 단계부터 철저히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하며 보다 많은 분들이 즐겁게 토요타 컨텐츠를 만나볼 수 있도록 중점을 두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마케팅 활동으로 토요타 팬들이 자신만의 스타일을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요! 토요타! 앱은 애플 앱 스토어,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