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 Porn
xbporn

https://www.bangspankxxx.com
2024년 9월 20일 금요일
HomeMOTORSPORTS NEWS더클래스 효성, 코리아 GP 3년 연속 후원

더클래스 효성, 코리아 GP 3년 연속 후원


F1 조직위원회가 ‘2012 F1 제16전 코리아 그랑프리에 참여하는 후원사들이 매년 늘어나는 추세’라는 내용을 발표했다.
조직위에 따르면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인 ‘더클래스 효성’이 3년 연속 후원사로 참여한다. 더클래스 효성은 올해 코리아 그랑프리에 코스카 및 레이스 컨트롤카를 지원하기로 했다.
영국의 중장비 업체인 JCB와 JCB 한국총판 재인텍도 지난해에 이어 2년째 사고차량 견인 등에 사용되는 크레인 18대를 무상 지원한다. 여기에 더해 조직위는 “올해부터 폭스바겐코리아가 코리아 그랑프리 후원 대열에 합류한다”고 전했다. 폭스바겐코리아는 이번 대회에 경기진행용차 10대를 지원하기로 결정했다.
코스카 등 경기진행에 사용된 자동차는 F1 코리아 그랑프리가 끝난 뒤에 일반 고객에게 판매될 예정이다. F1 조직위는 해당 자동차 구매 고객에게 2012 F1 코리아 그랑프리 인증서를 제공할 계획이어서 희소성을 중시하는 고객들의 관심을 끌 것으로 보인다.
이처럼 F1 코리아 그랑프리 후원사들이 늘어나고 있는 점에 대해 조직위는 “전세계 200여개 국가에 중계되고, 6억명 이상이 시청하는 F1의 막대한 홍보효과를 직접적으로 보여주는 결과”라는 분석을 내놓았다.
F1 대회조직위원회는 향후 코리아 그랑프리에 참여하려는 기업들이 더욱 증가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조직위는 앞으로 자동차 이외에도 다양한 분야에서 후원을 활성화하기 위해 다각적인 홍보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TRACKSIDE STAFF, 사진/F1 조직위원회
[CopyrightⓒTracksid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