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 Porn
xbporn

https://www.bangspankxxx.com
2024년 9월 20일 금요일
HomeOTHER NEWS금호타이어 엑스타 HS52 일본 굿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

금호타이어 엑스타 HS52 일본 굿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


금호타이어(대표 정일택)가 엑스타 HS52 제품으로 일본 굿 디자인 어워드(Good Design Award) 2021에서 본상(Winner)을 수상했다.

굿 디자인 어워드(G-Mark)는 디자인의 가치와 가능성을 널리 알려온 일본 최고 권위의 디자인 공모전으로, 세계적으로 그 전통과 공신력을 인정받고 있다. 이 공모전은 체계적이고 합리적인 방식을 통해 공정한 평가를 실시한다.

평가 기준에는 디자인이 사용자의 공감을 얻고 매력적인지를 평가하는 인간의 관점, 새로운 산업 또는 비즈니스 창출에 기여하는지를 따지는 산업적 관점, 아이템이 사회·문화적 가치 창출과 지속 가능한 사회 실현에 기여하는지를 보는 사회적 관점, 과거의 맥락과 축적된 성과를 담아내고 시대 변화에 따른 지속적인 개선을 나타내는지를 살피는 시간 관점 등이 있다.

금호타이어는 운전자가 편안함과 스포티한 성능을 만끽할 수 있도록 엑스타 HS52를 설계했다. 또, 젖은 노면에서의 코너링 안정성을 확보하고, 마른 노면에서 최상의 퍼포먼스를 구현할 수 있는 패턴 방식을 적용했다.

엑스타 HS52에서 가장 주목할 점은 하이테크 기술을 도입해 강인하고 단단한 블록 디자인을 트레드 패턴에 활용한 것이다. 이는 타이어가 노면과 접지 시 마찰 압력을 일정하게 유지시켜 충격과 소음을 감소시키고 승차감을 향상시킨다. 주로 중대형 세단에 최적화된 고강성 구조로, 다양한 주행 조건에서도 낮은 소음 환경을 보장하고, 주행 안정성을 발휘하게 한다.

뿐만 아니라, 타이어 구성 성분으로 고성능 실리카 컴파운드를 사용해 노면과의 접지 면적을 넓히고, 열 발생에 의한 에너지 손실을 줄여 젖은 노면에서의 주행성능을 향상시켰다.

금호타이어 패턴개발팀은 “과거에는 타이어를 선택할 때 편안한 승차감 또는 고속 주행성능을 주로 고려했다. 그러나 엑스타 HS52는 두 가지 장점을 모두 갖춘 타이어다. 뛰어난 주행·제동 성능에 안락한 승차감까지 갖추고 있다”고 설명했다.

조만식 금호타이어 연구개발본부장은 “이번 수상작은 2세대 아이덴티티를 보여주는 첫 제품으로 향후 금호타이어의 브랜드 가치와 인지도를 견인하는 역할의 첫 제품이다. 앞으로도 패턴·구조·재료·평가 등 전 부서가 협력해 고객이 디자인과 성능 면에서 모두 만족하는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service@trackside.co.kr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