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 Porn
xbporn

https://www.bangspankxxx.com
2024년 9월 20일 금요일
HomeMOTORSPORTS NEWS한국타이어, 슈퍼 GT GT300 6전 우승

한국타이어, 슈퍼 GT GT300 6전 우승


한국타이어가 후원하는 한국 KTR 팀이 지난 9일 일본 후지 인터내셔널 서킷에서 열린 슈퍼 GT GT300 6전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2012년 시즌 종합 우승에 한발 더 다가섰다.
포르쉐 911 GT3 R 경주차로 출전한 한국 KTR 팀(드라이버 카게야마 마사미, 후지 토모노부)은 결승에서 2위 그룹을 한 바퀴 차이로 여유롭게 제치며 우승을 차지했다. 이로서 지난 6월 말레이시아 세팡에서 열린 슈퍼 GT 3전에 이어 시즌 종반에 접어든 6전에서도 우승컵을 거머쥐었다.
한국 KTR 팀의 주전 드라이버 카게야마 마사미는 “무더운 날씨와 혹독한 노면상태를 극복하기 위해서는 타이어의 성능이 승부를 결정짓는 요소가 된다”며 “매년 향상된 기술력의 타이어를 끊임없이 개발하는 한국타이어와 함께 수상의 기쁨을 나누고 싶다”는 우승 소감을 밝혔다.
한국타이어 브랜드 담당 김세헌 상무는 “세계적인 레이싱팀이 참가해 치열한 각축을 벌인 이번 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함으로써 한국타이어의 종합적인 기술력을 세계 시장에 재확인 시킬 수 있었다”면서 “앞으로도 한국타이어의 뛰어난 기술력을 생생하게 확인해볼 수 있는 기회인 모터스포츠에 대한 지속적인 투자를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의 브랜드 위상을 보다 공고히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 KTR 팀 주전 카게야마 마사미는 8월 26일 KIC를 방문해 팬사인회를 열고, 한국 DDGT 챔피언십에 출전하고 있는 드라이버들을 대상으로 한 강연을 펼쳤다.

TRACKSIDE NEWS, 사진/한국타이어
[CopyrightⓒTracksid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