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가 2021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프리미엄 브랜드로 참여한다.
(주)슈퍼레이스와 파트너십 협약을 체결한 한성자동차는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이 개최되는 레이스 현장에 광고를 게재하고, 생방송에 가상광고 등을 진행한다.
한성자동차는 수입자동차 딜러로서는 최대 규모 네트워크를 형성한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다. 메르세데스-AMG 고객을 대상으로 AMG 플레이그라운드(AMG Playground)를 운영하며 모터스포츠와 인연도 맺고 있다.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은 한성자동차가 프리미엄 브랜드 파트너로 참여함으로써 더 많은 사람들에게 모터스포츠에 대해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지금까지 여러 관련 기업들의 관심과 참여가 이어져온 것에 더해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로써 국내에서 탄탄한 입지를 다져온 한성자동차 고객들에게도 모터스포츠의 즐거움과 가치를 알릴 수 있는 협업이 가능해졌기 때문이다.
한성자동차는 이번 협약을 기반으로 AMG 플레이그라운드 멤버들을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현장에 초청하는 등의 이벤트를 추진할 계획이다.
한성자동차 울프 아우스프룽 대표는 “한성자동차는 클럽 AMG 플레이그라운드 멤버들과 모터스포츠의 의미와 즐거움을 함께 나누고, 국내 모터스포츠 발전에 기여하고자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파트너로 참여하게 되었다. 이번 협약을 통해 AMG 플레이그라운드 프로그램이 한층 더 강화되고 다채로워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2021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2라운드는 7월 10일(토) 강원도 인제 스피디움에서 나이트 레이스로 개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