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딜락이 서울 강남권과 경기 지역 고객의 접근성을 강화한 서초 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했다.
서초 서비스센터는 캐딜락 공식 딜러 에이앤지모터스가 운영한다. 에이앤지모터스는 캐딜락 논현 전시장, 성수 서비스센터에 이어 서초 서비스센터 운영을 책임진다. 서초 서비스센터는 서울 강남권과 경기 지역을 잇는 강남순환도시고속도로, 사당 IC, 과천대로와 인접해 있으며, 강남권역 교통의 중심지인 사당역 인근에 위치해 고객 접근성을 극대화한 거점 서비스센터로서의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다.
지하 2층, 지상 4층, 연면적 1,728㎡ 규모에 들어선 서초 서비스센터는 일반 수리 리프트 7개와 2개의 도장부스를 갖추고 일반수리 기준 월 840대, 사고수리 월 120대 수준의 A/S 수행 능력을 완비했다. 또한 상담 부스와 2층 전체에 여유로운 휴게실을 마련해 서초 서비스센터를 찾는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일 것으로 전망된다.
이번 서초 서비스센터 개소를 기념해 에이앤지모터스는 12가지 기본 항목에 대한 무상 점검 이벤트를 실시하고, 방문 고객들에게 소정의 기념품을 제공한다.
한편, 캐딜락코리아는 1996년 국내 직판 체제 구축 이후 캐딜락의 다양한 모델을 판매하고 있다. 현재 11개 전시장과 17개 서비스센터를 운영하며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service@trackside.co.kr, 사진 l 캐딜락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