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티스테이션이 비대면 스마트픽업서비스와 스마트안심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하고, 제휴카드 결제 시 모바일 주유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번 행사는 오프라인 매장 방문을 주저하는 소비자들에게 편안하고 안심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준비됐다. 이벤트 기간은 6월 19일까지. 한국타이어 벤투스, 다이나프로, 키너지 브랜드 상품 4본을 구매하는 고객은 스마트픽업서비스와 스마트안심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행사 상품 4본을 제휴카드(KB국민, 삼성, 씨티)로 전액 결제할 경우 모바일주유권 4만원권이 추가로 제공된다.
스마트픽업서비스는 고객이 원하는 시간, 지정한 장소로 전문 드라이버가 방문해 차를 수령하고 타이어 교체 작업 후 되돌려주는 프리미엄 서비스다. 티스테이션 매장과 제품을 선택해 전화로 신청하면 된다.
스마트안심서비스는 티스테이션에서 타이어를 구매·장착 후 1년 또는 1만6천km 이내에 주행 중 파손된 타이어를 동일한 제품의 새 타이어로 무상 교체해주는 서비스다. 1대 당 1회에 한해 타이어 1본이 무상으로 제공된다. 고객 과실로 인해 파손된 타이어도 보상 대상에 포함된다. 단, 수리 가능한 단순 펑크, 편마모, 단차마모 등과 같은 이상 마모는 보상 대상에서 제외된다.
service@trackside.co.kr, 사진/티스테이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