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 Porn
xbporn

https://www.bangspankxxx.com
2024년 9월 21일 토요일
HomeMOTORSPORTS NEWS금호타이어 ‘스포츠 마케팅 어워드 2019’ 대상 수상

금호타이어 ‘스포츠 마케팅 어워드 2019’ 대상 수상


금호타이어(대표 전대진)가 12월 5일 서울 여의도 글래드호텔에서 열린 제5회 스포츠 마케팅 어워드 2019에서 종합 대상을 수상했다.
스포츠 마케팅 어워드는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는 스포츠 산업과 스포츠 마케팅에 대한 가치 제고와 성장을 촉진하기 위해 2014년 12월에 처음 개최됐다. 심사는 전문 심사위원단이 선정한 부문별 본상 수상 후보들에 대한 선호도 및 의견을 수렴하는 ‘대국민 평가위원단 평가’로 진행된다. 10대부터 60대까지 다양한 연령으로 구성된 평가단은 11월 28일부터 12월 3일까지 심사를 실시해 부문별 대상 수상자를 선정한 결과 금호타이어가 종합 대상의 영예를 안았다.
금호타이어는 2016년부터 프리미어리그 토트넘의 공식 글로벌 파트너사로 활동 중이다. 독일바이엘 04 레버쿠젠, 체코 FK 믈라다볼레슬라프와도 글로벌 공식 타이어 파트너사로서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 이처럼 금호타이어는 유럽리그 내 한국선수를 활용한 파트너십을 구축하고 있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또한 한국 프로야구 구단 중 NC다이노스, SK와이번스, 한화이글스 구장 내 광고를 비롯해 기아타이거즈와 핫 서머 페스티벌를 운영하며 야구장 방문고객에게 다양한 이벤트를 선하했다. 이외에 금호타이어는 손흥민 특집 프로그램 TVN 손세이셔널과 토트넘 홋스퍼 스폰서 권한을 활용한 스포티비(SPOTV) 리얼 다큐 킥잇(Kick it) 프로그램 제작을 지원했다.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 코미디 TV 맛있는 녀석들과 같은 유명 프로그램에 PPL 및 가상광고 등을 선보이며 활발하고 효율적인 마케팅활동을 펼치고 있다.
조남화 금호타이어 G.마케팅담당 상무는 “역동적인 기업 이미지 제고를 위해 스포츠와 연계한 마케팅 활동들을 통해 대중들과의 소통을 강화해왔다. 앞으로도 고객에게 보다 차별화된 가치를 전달하기 위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
금호타이어는 국내 최대 모터스포츠 대회인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6000 클래스에 참가 중인 엑스타 레이싱팀을 후원하고 있다. 슈퍼레이스 GT 클래스, 현대차 아반떼 컵 등 다양한 모터스포츠 대회에 레이싱 타이어를 공급하거나 참가 팀을 후원하고 있다. 
service@trackside.co.kr, 사진/금호타이어
[CopyrightⓒRACEWEEK.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