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대표이사 조현범) 티스테이션이 8월 17일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열리는 프로야구 두산베어스 홈경기에서 ‘브랜드데이’ 현장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잠실야구장 티스테이션 브랜드데이 부스에서 진행된다. 먼저 부스에 마련된 포토존에는 두산베어스 치어리더와 마스코트 철웅이와의 기념사진 촬영 이벤트가 준비된다. 촬영한 기념사진을 개인 SNS에 업로드하거나 카카오톡에서 티스테이션을 플러스친구로 등록하면 경품 증정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티스테이션은 행사 당일 이벤트와 함께 잠실야구장 내외부 현수막과 전광판을 통해 브랜드를 노출할 예정이다. 브랜드데이 이벤트는 17일에 이어 31일 열리는 두산베어스 홈경기에서도 다시 한 번 진행된다.
2016년부터 두산베어스와 파트너십을 이어온 티스테이션은 매년 프로야구 팬들과 함께하는 스포츠 마케팅 활동을펼치고 있다. 이를 통해 주요 타깃 고객층에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하는 것은 물론 고객 중심의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을 활발하게 전개하고 있다.
service@trackside.co.kr, 사진/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CopyrightⓒRACEWEEK.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