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 Porn
xbporn

https://www.bangspankxxx.com
2024년 9월 8일 일요일
HomeMOTORSPORTS NEWS7월 17일, 춘천 모터파크에서 시리즈 3전 예정

7월 17일, 춘천 모터파크에서 시리즈 3전 예정


새로운 모습으로 펼쳐지고 있는 코리아 랠리 슈퍼 스테이지(KRSS) 제3전이 7월 16~17일(일) 강원도 춘천 모터파크에게 개최된다. 회를 거듭할수록 출전 드라이버들이 늘어나면서 발전을 거듭하고 있는 코리아 랠리 슈퍼 스테이지는 2011 시리즈 전반 3전을 마무리하는 이번 대회를 계기로 한층 성숙한 오프로드 레이스로의 성장이 기대된다.
점점 치열한 순위 대결이 전개되는 코리아 랠리 슈퍼 스테이지 3전의 관전 포인트는 이번에도 서바이벌 게임. 여름 한복판에서 춘천 모터파크 오프로드 트랙을 질주해야 하는 만큼 경주차의 내구성과 드라이버들의 집중력이 승패의 분수령으로 작용할 전망이다.
지난 2전부터 신설된 네바퀴굴림 L4 클래스에서의 접전 역시 오프로드 레이스 팬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아직 참가자들의 많지 않지만, KRSS 시리즈 최고 클래스다운 박진감을 기대할 만하다. 2전 승자는 랠리 스타즈 소속 김석기. 그러나 과거 오프로드 챔피언십 정상에서 활약한 김종수(춘천레이싱)와 심선보(카이얀레이싱)가 버티고 있어 L4 클래스 포디엄 정상 주자를 미리 점치기는 어려운 일이다.
슈퍼2000 3전은 이번에도 박빙승부가 예상된다. 매 레이스마다 순위를 예측하기 어려울 정도로 이변이 속출되는 이 클래스 3전에는 오프로드 정상급 드라이버들이 다수 출전해 ‘여름 사나이’를 가릴 것으로 기대된다. 지난해 챔피언 윤영주(팀 챔피언스), 2전 챔프 이상호(런&롯데손해보험) 외에도 선영현(이카루스), 박태욱(저스트원), 김영석(경주레이싱) 등이 시상대 등정을 목표로 한 결전을 앞두고 있다.
이밖에 투어링A/B, 루키, 그리고 T1/T2 등 총 7개 클래스 결승이 준비된 코리아 랠리 슈퍼 스테이지 3전 결승일에는 관중들을 위한 택시타임이 별도 이벤트로 마련되어 있다. KRSS 주최측은 홈페이지(krss.kr)를 통해 택시타임 신청을 받는다.
박기현(allen@trackside.co.kr), 사진/권진욱 기자(폴리뉴스)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