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 Porn
xbporn

https://www.bangspankxxx.com
2024년 9월 8일 일요일
HomeMOTORSPORTS NEWS6월 19일, 시리즈 2전 모터파크에서 열린다

6월 19일, 시리즈 2전 모터파크에서 열린다


지난달 15일에 개막전을 치른 코리아 랠리 슈퍼 스테이지(KRSS)가 시리즈 2전을 앞두고 있다. 흙바람 야성질주의 본능을 자극하는 KRSS 두 번째 라운드 결승일은 6월 19일(일). 올 시즌 첫 경주를 무난하게 마무리한 KRSS 주최측은 클래스 규정과 운영 규정을 일부 수정해 개막전보다 한층 박진감 넘치는 레이스를 펼쳐 보이겠다고 밝혔다.
강원도 춘천 모터파크에서 개최되는 KRSS 제2전에 출사표를 던진 드라이버는 총 62명. 신설된 L4 클래스에는 개막전 우승자 심선보(카이안 레이싱)를 비롯해 오프로드 레이스 베테랑 김종수(춘천레이싱)와 김석기(랠리스타즈)가 참가해 삼파전을 벌인다.
슈퍼2000 엔트리에는 11명이 등록해 일전을 벌인다. 오프로드 정상급 드라이버들이 두루 포진해 이 클래스 우승 후보를 점치기는 어렵다. 다만, 경험 면에서 앞선 윤영주(팀 챔피언스), 이광추(임플레이싱), 선영현(이카루스), 임환용(템페스트), 박태욱(저스트원) 등이 2전 선두그룹을 형성할 드라이버로 꼽히고 있다. 최근 몇 년 동안 서킷 레이스에 출전한 권오수(잭)와 이상호(RUN&롯데손해보험)의 활약도 기대할 만하다.
투어링A/B 클래스에서의 대결구도 역시 한 치 앞을 내다보기 어렵다. 임팩트, 이카루스, 맨티스, 알스타 등의 팀에서 17명이 참가해 2전 포디엄 등정을 노리고 있다. 루키전에서는 상위 클래스보다 더 치열한 승부가 벌어질 전망이다. 이카루스, 템페스트, 임팩트와 알스타, 코브라레이싱, 스카이레이싱 등 12개 팀 배지를 붙인 22대의 경주차가 그리드에 나서 우승컵에 도전장을 던진 까닭이다.
코리아 랠리 수퍼 스테이지 제2전은 18일 연습주행을 거쳐 19일 오전 7시 40분부터 예선을 치르고, 오후 2시부터 투어링A/B 결승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밖에 12시부터는 동호회 체험주행이 진행되고, 그 뒤에 팬들을 위한 경주차 동승체험 시간도 마련되어 있다.
문의 : krss.kr
박기현(allen@trackside.co.kr), 사진/KRSS
[CopyrightⓒTracksid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