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ndon Escorts sunderland escorts www.asyabahis.org www.dumanbet.live www.pinbahiscasino.com sekabet.net www.olabahisgir.com maltcasino.net faffbet-giris.com www.asyabahisgo1.com www.dumanbetyenigiris.com www.pinbahisgo1.com sekabet-giris2.com www.olabahisgo.com www.maltcasino-giris.com www.faffbet.net betforward1.org betforward.mobi 1xbet-adres.com 1xbet4iran.com romabet1.com www.yasbet2.net 1xirani.com www.romabet.top 3btforward1.com 1xbet https://1xbet-farsi4.com سایت شرط بندی معتبر betforward
2024년 11월 27일 수요일
HomeOTHER NEWS2022 컨슈머인사이트 품질조사에서 렉서스·토요타 1, 2위

2022 컨슈머인사이트 품질조사에서 렉서스·토요타 1, 2위

한국토요타자동차가 컨슈머인사이트가 실시한 2022 자동차 기획조사 수입차 부문 초기품질 (TGW-i)과 내구품질(TGW-d) 조사에서 렉서스가 1위, 토요타가 2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초기품질은 2021년 7월부터 2022년 6월까지 신차를 구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평균 6개월 동안 사용하면서 경험한 품질상 문제점 수를 기준으로 산출하며, 내구품질은 신차 구입 후 평균 3년이 지난 소비자(2019년 신차 구입자)가 보유기간 동안 사용하면서 경험한 품질상의 문제점 수를 기준으로 산출한다. 두 조사 모두 차량 보유자 직접 평가라는 점에서 신뢰도가 높다.

이번 품질 조사에서 초기품질의 수입차 평균 점수는 143점, 내구품질의 수입차 평균 점수는 258점으로 나타났다. 두 항목 모두 점수가 낮을수록 문제점 수가 적은 것으로 품질 경쟁력이 우수함을 뜻한다. 초기품질과 내구품질에서 렉서스는 각각 84점과 107점을 받아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1위를 유지했으며, 토요타는 88점과 128점을 받아 2위를 기록했다.

한국토요타자동차 타케무라 노부유키 사장은 “권위 있는 소비자 조사의 품질 평가에서 꾸준히 최고의 성적을 거두어 매우 기쁘다. 철저한 고객 대응으로 더 높은 고객 만족을 실현시킬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컨슈머인사이트는 2001년부터 자동차 소비자를 대상으로 기획조사를 실시하고 있다. 올해는 7월에 전국 자동차 보유자 및 2년 이내 차량 구입의향자 총 95,719명을 대상으로 자동차 기획조사를 실시했다.

raceweek@naver.com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