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17일 금요일
HomeRACING NEWS2021 삼성화재 e슈퍼레이스 팀전 드래프트 결과 발표

2021 삼성화재 e슈퍼레이스 팀전 드래프트 결과 발표

국내 최고 권위 모터스포츠 대회를 주관하는 (주)슈퍼레이스가 11월 15일 2021 삼성화재 e슈퍼레이스 챔피언십 드래프트를 실시하고 본격적인 팀전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삼성화재 e슈퍼레이스는 (주)슈퍼레이스가 주관하는 디지털 모터스포츠 종목으로 올해 두 번째 시즌을 맞아 드래프트와 팀전을 새롭게 도입했다. 이번 드래프트에는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에서 활약하는 12개 프로 레이싱팀이 참여해 모터스포츠, e스포츠 팬 모두의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가장 큰 주목을 끌었던 개인전 1위 이상진은 CJ로지스틱스 레이싱의 지명을 받았다. 지난해 e슈퍼레이스 종합 우승자 김규민을 발탁해 실제 무대에 데뷔시킨 CJ로지스틱스 레이싱이어서 이상진은 프로 드라이버 진출의 꿈에 한 발짝 다가서게 됐다.

개인전 2위 김동영은 울산X디알 모터스포츠의 사전 보호선수로 지명되어 일찍이 팀 합류를 확정지었고, 추첨을 통해 1차 지명, 첫 번째 순서로 뽑힌 아사앤준피티드는 눈 여겨 보고 있던 홍선의를 발탁했다.

1차 지명 4순위, 2차 지명 2순위 지명권을 따낸 퍼플모터스포트는 개인전 3위 이재연과 9위 장우혁을 선발했다. 12개 팀에 발탁된 24명은 앞으로 프로 레이싱팀의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지원을 받는다.

한편, e슈퍼레이스 챔피언십 팀전부터 ‘CJ대한통운 패스티스트랩 어워즈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2년째 공식 후원사로 e슈퍼레이스 챔피언십과 함께 하고 있는 CJ대한통운은 기업 브랜드 이미지(신속, 정확)와 연계하여 가장 빠른 선수를 포상하는 CJ대한통운 패스티스트랩 어워즈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총 8번의 경기가 펼쳐지는 팀전 리그, 각 라운드에서 가장 빠른 랩타임을 기록한 선수는 CJ대한통운 패스티스트랩 배지를 받는다. 이번 시즌 동안 가장 많은 배지를 획득한 선수는 시즌 최종전에서 CJ대한통운 패스티스트랩 어워즈를 수상한다. 매 라운드 별 CJ대한통운 패스티스트랩 어워즈와 관련한 팬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2021 삼성화재 e슈퍼레이스 챔피언십 팀전 첫 번째 경기는 11월 22일(월) 오후 8시부터 슈퍼레이스 유튜브, 페이스북, e슈퍼레이스 틱톡, 트위치 채널과 포털사이트 네이버를 통해 생중계된다.

2021 삼성화재 e슈퍼레이스 드래프트 결과

드라이버
CJ로지스틱스 레이싱이상진, 양정엽
울산 X DR 모터스포츠김동영, 이충호
퍼플모터스포트이재연, 장우혁
엑스타 레이싱임재혁, 권혁찬
ASA&준피티드 레이싱홍선의, 강신홍
볼가스 모터스포츠전진한, 정연섭
아트라스비엑스 E스포츠 팀정윤호, 허진녕
서한GP장준호, 신우진
엔페라 레이싱백승원, 이영탁
원레이싱이재빈, 김태중
L&K 모터스장홍서, 최동섭
마이더스 레이싱김동준, 이원일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