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9일 월요일
HomeOTHER NEWS2019 캐딜락 하우스 서울 박중훈이 열어  

2019 캐딜락 하우스 서울 박중훈이 열어  


캐딜락이 영화배우 겸 감독, 박중훈의 인생과 경험을 나눌 수 있는 토크 콘서트 ‘영화 같은 인생 이야기’를 10월 26일 서울 강남 캐딜락 하우스 서울에서 열었다.
새해 첫 이벤트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뛰어난 연기력을 인정받고 있는 배우 박중훈이 연사로 나서 자신의 이야기를 진솔하게 들려주며 고객들과 소통했다.
행사에 참여한 150여명의 고객들은 박중훈의 인생에 대한 지혜, 잊지 못할 경험들에 공감하며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 박중훈은 영화 라디오스타 OST ‘비와 당신’을 직접 기타를 연주하고 노래하며 고객 성원에 화답했다.
캐딜락코리아 마케팅/커뮤니케이션 정정윤 부장은 “한국 영화사에 한 획을 그은 박중훈 씨의 솔직한 이야기를 통해 캐딜락 고객들이 새해를 시작하는데 긍정적인 에너지를 얻을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캐딜락은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걸쳐 고객들에게 조금 더 친숙하게 다가가 특별한 경험을 편안하게 나눌 수 있도록 기회를 넓혀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해 역대 최고 실적(2101대)를 거둔 캐딜락은 올해도 서울 강남 도산대로에 위치한 캐딜락 하우스 서울에서 고객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캐딜락코리아는 1996년 국내 직판 체제 구축 후 정통 프리미엄 자동차 브랜드로 럭셔리 퍼포먼스를 지향하는 캐딜락의 다양한 모델들을 국내에 판매하고 있다. 2018년 7월, 지엠코리아에서 캐딜락코리아로 사명을 변경하고 현재 전국에 16개의 전시장과 21개의 서비스센터를 운영 중이다.
NEWS LINE, 사진/캐딜락코리아 [CopyrightⓒRACEWEEK.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