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 Porn
xbporn

https://www.bangspankxxx.com
2024년 9월 20일 금요일
HomeMOTORSPORTS NEWS2016 인제군수배 모터페스티벌 성공 개최

2016 인제군수배 모터페스티벌 성공 개최

2016 인제군수배 모터페스티벌이 5월 28~29일 인제스피디움(대표 윤재연)에서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누구나 참여하고 함께 즐기는 모터스포츠’를 주제로 열린 인제군수배 모터페스티벌은 28일 언더 100 레이스를 시작으로 막을 올렸다. 29일에는 개막식에 이어 타깃 트라이얼, 드리프트, 모토 피스타, SL 카트 챔피언십 1라운드 예선과 결승이 인제 스피디움 A, B 코스에서 치러졌다.

29일 오후 1시에 개최된 개막식에는 안덕수 인제군 부군수, 국회의원 황영철, 김춘수 인제스피디움 총괄본부장을 비롯해 인제군의회 의원들이 참석해 2016 인제군수배 모터페스티벌의 출발을 축하했다.

이 자리에서 안덕수 인제군 부군수는 “인제군수배 모터페스티벌에 참가한 선수단을 환영한다”면서 “인제군과 인제스피디움이 야심차게 준비한 이번 행사가 보다 많은 사람들이 모터스포츠의 즐거움을 함께할 수 있는 자리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부대 이벤트로 마련된 서킷 택시, 드리프트 택시, 서킷 사파리, 드리프트 사파리 등은 이벤트 현장을 방문한 관중들에게 인기를 끌었다. 첫 번째 열린 언더 100 타임 트라이얼 결과 현대 베르나를 타고 나온 정래가 1위에 올랐고, 홍창식과 허세원이 2, 3위를 기록했다.

현대차 베타 엔진을 얹은 차들이 참여하는 언더 100 베타 엔진 클래스에서는 허원태, 박용민, 이기성이 1~3위에 랭크되었다.

(인제) 박기현(gokh3@naver.com), 사진/오환, 박상문

[CopyrightⓒRACEWEEK.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