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헬로모바일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을 주관한 (주)슈퍼레이스가 12월 6일(목) 서울 잠원동 한강공원 프라디아에서 종합시상식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슈퍼레이스 매지컬 모터 나이트’(Superrace Magical Motor Night)를 주제로 진행되며, 국내 모터스포츠인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축제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김진표(쉐보레 레이싱)와 이화선(CJ 레이싱)의 사회로 진행되는 이번 시상식에는 인기 마술사 이은결이 참가해 슈퍼6000 클래스 우승자부터 무대에 올리는 마술을 펼칠 예정이다.
또한 엑스타 GT, 넥센N9000 등 각 클래스별 우승자를 중심으로 필라(FILA) 7대 인기상, 반칙왕, 베스트팀상 등 9개 부문에 걸쳐 시상이 이루어진다. 이날 행사에는 국내 모터스포츠 관계자 300여 명이 참석하며, 사전 초청자만 입장할 수 있다.
한편 네이버슈퍼레이스’ (http://auto.naver.com/event/reviewList.nhn?eventNo=9) 섹션에서는 올 한해 동안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에 참여한 팀 중에서 멋진 팀워크와 최고의 경기로 팬서비스를 선보인 팀을 선정하기 위한 ‘베스트팀’ 댓글 달기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이벤트에 참여한 분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 갤럭시 노트2, 2등 3명에게는 넥센타이어 1세트, 3등 30명에게는 슈퍼레이스 모자 등의 경품이 마련되어 있다.
TRACKSIDE NEWS, 사진/슈퍼레이스
[CopyrightⓒTracksid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