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즈 모터스포츠 페스티벌 2015 5전이 10월 10~11일 강원도 인제스피디움에서 열린다.
자동차 휠 제조사인 핸즈코퍼레이션이 주최하는 ‘핸즈 모터스포츠 페스티벌 2015’는 국내 최초 수입차로 진행하는 원메이크 레이스다.
86 원메이크 레이스와 아베오 원메이크 레이스 모두 시리즈 포인트 1~3위 사이의 차이가 크지 않아 시즌 챔피언을 향한 접전이 예상되고 있다. 86 원메이크 레이스 1위 권형진은 4전 7위로 2위 김병찬과의 차이가 8점으로 줄었다. 아베오 원메이크 레이스의 홍성규는 4전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포인트 1위로 올라섰고, 그 뒤를 김대규가 따르고 있다.
86 원메이크 레이스 김병찬과 1위 권형진의 점수 차이는 8점. 아베오 원메이크 레이스 노동기도 홍성규와 8점 차이여서 남은 2전 결과에 따라 역전 우승도 가능한 상황이다.
한편, 인기 스타 연정훈이 86 원메이크 레이스에 출전한다. 연정훈은 “그동안 86 원메이크 레이스를 지켜보면서 참가하고 싶다는 생각을 하던 차에 기회가 다가왔다. 레이스에 집중하는 모습을 팬들에게 보여드리겠다”는 소감을 전했다.
올해 인제 스피디움 서킷에서의 마지막 대회인 이번 5전에는 4전과 마찬가지로 관람객과 트랙데이 참가자들을 위한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나인봇, HJC 헬멧, 스트라이더 자전거, 스웨거 화장품 등의 경품이 마련되어 있으며, 출전 선수를 위한 룰렛 이벤트도 진행한다.
핸즈 모터스포츠 페스티벌 2015 5전 입장권은 티켓몬스터에서 판매한다.
RACEWEEK NEWS, 사진/핸즈코퍼레이션
[CopyrightⓒRACEWEEK.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