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 Porn
xbporn

https://www.bangspankxxx.com
2024년 9월 20일 금요일
HomeMOTORSPORTS NEWS휴고 보스, 글로벌 디자인 프로젝트 가동

휴고 보스, 글로벌 디자인 프로젝트 가동


Dress me for the FINAL!
맥라렌 메르세데스 팀과 오랫동안 스폰서십을 맺어온 휴고 보스가 글로벌 디자인 프로젝트를 가동했다. F1의 전설 아일톤 세나와 알랭 프로스트 등 10명의 드라이버즈 월드 챔피언을 배출한 맥라렌과 1981년부터 30년 동안 스폰서십 관계를 유지하고 있는 휴고 보스는 이를 기념하기 위한 이벤트로 글로벌 디자인 프로젝트를 진행하게 되었다.
휴고 보스가 추진하는 글로벌 디자인 프로젝트는 ‘인터내셔널 디자인 컨테스트-휴고 보스 드레스 미 포 더 파이널(Dress me for the FINAL!)’ 이는 올 시즌 F1 파이널 레이스를 통해 선보일 드라이버들의 오버롤 디자인 공모전으로, 그랑프리가 개최되는 각 나라의 레이스 스케줄에 맞춰 1년 동안 순차적으로 진행되고 있다.
이미 그랑프리를 마친 국가에서는 디자인 컨테스트 우승자가 선정된 상태이다. 우리나라의 경우 10월 14~16일에 시리즈 16전을 치러, 이에 앞서 7월 14일부터 8월 4일까지 22일 동안 휴고 보스 인터내셔널 디자인 컨테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자동차, 디자인, 패션, 그리고 스포츠에 관심이 있는 모든 사람이 손쉽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번 온라인 이벤트는 휴고 보스 웹사이트인 www.hugoboss.com을 통해참여할 수 있다.
휴고보스 드레스 미 포 더 파이널 디자인 컨테스트는 F1 그랑프리가 개최되는 19개 국가에서 1명씩의 디자인 우승자를 선출하고, 이 가운데 최종 우승자 1명은 11월, 파이널 레이스가 열리는 브라질 상파울루에 초대되어, 실재 경기를 관람할 기회뿐만 아니라, 맥라렌 드라이버와 만날 수 있는 기회도 갖게 된다. 컨테스트 최종 우승자가 디자인한 오버롤은 실제 그랑프리에 참가하는 맥라렌의 루이스 해밀턴과 젠슨 버튼이 직접 입게 된다.
또한 각국에서 선정된 19명의 우승 오버올 디자인은 파이널 그랑프리 기간 중에 전시된다. 휴고 보스는 이 행사를 통해 마련되는 기금을 국제아동권리전문기관인 세이브 더 칠드런(Save the children)에 기부할 계획이다.
박기현(allen@trackside.co.kr), 사진/휴고보스
[CopyrightⓒTracksid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