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대표이사 이지홍)가 본격적인 여름철 휴가 시즌을 앞두고 안전하고 쾌적한 자동차 운행을 지원하기 위해 7월 한 달간 혼다 자동차 고객 대상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
국내 혼다 자동차 고객전용 차량관리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마이 혼다’를 설치하고 이용 중인 고객에게 서비스 캠페인 쿠폰이 발행되며, 전국 공식 혼다 자동차 서비스센터에서 사용할 수 있다.
이번 캠페인 기간 동한 혼다 코리아는 10가지 필수 항목 무상점검과 타이어 & 배터리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서비스 상품(컴포트, 워런티 플러스) 구매 시에는 에어클리너와 와이퍼 블레이드 50% 할인이 적용된다.
이외에도 혼다 자동차 중고차 구매 고객이 공식 서비스센터에 첫 방문하면 엔진오일 무상 교환 서비를 받을 수 있다. 서비스센터에 직접 내방이 어려운 경우 픽업&딜리버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사고 시 전 거리 무상 견인 서비스도 상시 운영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