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30일 화요일
HomeOTHER NEWS혼다 모빌리티 카페 ‘더 고’ 4월말 오픈 예정

혼다 모빌리티 카페 ‘더 고’ 4월말 오픈 예정

혼다코리아가 혼다 브랜드 체험 공간, 더 고(the go)를 4월말 오픈할 예정이다.

혼다 모빌리티 카페 ‘더 고’는 카페 스타일에 시승센터 역할을 융합한 하이브리드형 문화공간이다. 더 고(the go)의 ‘go’는 혼다가 추구하는 일상에서의 이동의 즐거움과 모빌리티 브랜드로서의 정체성을 보여주는 단어로 채택되었다. 로고는 도로 형태와 혼다 모빌리티, 국내 시장에 판매되는 자동차와 모터사이클 바퀴 모양 등에서 영감을 얻어 상징적으로 디자인되었다.

더 고는 모든이들에게 열려 있다. 혼다 자동차와 모터사이클 주요 모델 시승도 할 수 있다.

더 고는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의 대표 랜드마크인 정자동 카페거리 인근에 위치해 있다. 지하철 신분당선 정자역 5번 출구와 인접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4월 27일(토)에 공식 오픈할 예정이다. 4월 15일부터 혼다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더 고에서의 시승을 예약할 수 있다.

혼다코리아 이지홍 대표이사는 “혼다 모빌리티 카페 더 고는 혼다가 진출해 있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최초로 도입되는 공간으로 다양한 모빌리티 브랜드가 접전하는 한국 시장에서 첫 문을 여는 데 의미가 있다”며, “많은 소비자들이 내 이웃처럼 일상에서 편안하게 이 공간을 즐기고 또 자연스럽게 혼다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는 소감을 전했다.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