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가 4기 고객만족평가단을 4월 17일(수)까지 모집한다.
2019년에 신설된 혼다 고객만족평가단은 혼다자동차 고객이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해 서비스 정책과 과정을 모니터링하고 평가하는 제도이다. ‘최고의 파트너’(Your Best Partne)라는 컨셉트 아래서 단순히 기업과 고객의 관계를 넘어, 혼다코리아와 고객이 하나의 파트너로 함께 성장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혼다자동차 고객만족평가단 4기 대상은 혼다 온라인 플랫폼 및 공식 딜러사를 통해 신차를 구입하고, 무상점검쿠폰이 1년, 2회 이상 남아 있는 고객이다. 활동 기간은 5월부터 내년 1월까지 9개월. 평가단 혜택으로는 특별 기념품 지급과 함께 활동 내용에 따라 우수 패널을 시상하고, 평가단 만족도 향상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고객만족평가단으로 선발되면 전국 혼다자동차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해 예약·접수, 차량 입고 프로세스, 정비 진단, 상담 전 과정을 직접 체험하고 평가한다. 평가 후에는 개선사항을 혼다코리아에 제안해 추후 서비스 품질 평가 지표로 활용될 수 있다.
혼다코리아 이지홍 대표이사는 “현장에서 고객의 목소리를 직접 청취하는 것은 서비스 품질 강화를 위해 필수적이고 중요한 과정”이라며, “혼다코리아는 항상 고객만족을 최우선 목표로 지속적인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혼다 고객만족평가단 4기 참가신청은 혼다 온라인 플랫폼에서 받는다. 전국 혼다자동차 공식 서비스센터에 비치된 안내문의 QR코드를 이용해도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