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6일 화요일
HomeOTHER NEWS현대차 더 뉴 팰리세이드 국내 출시

현대차 더 뉴 팰리세이드 국내 출시

현대자동차가 5월 19일(목)부터 팰리세이드 페이스리프트 모델 ‘더 뉴 팰리세이드’를 출시한다.

더 뉴 팰리세이드는 현대자동차를 대표하는 대형 SUV로, 기존 모델의 혁신적 공간성은 계승하면서 프리미엄 내·외장 디자인, 신규 첨단 안전 및 편의사양, 안정적인 주행성능과 편안한 승차감 등 최고 수준의 상품성을 갖췄다.

외관은 더 넓어진 캐스케이드 그릴을 헤드램프와 주간주행등까지 하나로 이어 강인한 이미지를 완성했다. 내장에는 하이테크 감성의 일체형 슬림 에어벤트와 터치형 공조 제어 장치를 탑재해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더 뉴 팰리세이드는 고화질 12.3인치 디스플레이, LED 헤드램프, 스마트 크루즈컨트롤, 2열 도어 글라스 이중 접합 차음유리를 모든 트림에 기본으로 적용해 상품성을 강화했다. 고속도로 주행보조 2, 디지털 키2 터치, 전동식 스티어링 휠, 2열 통풍시트, 후방 주차 충돌방지 보조, 1열 릴렉션 컴포트시트, 3열 열선시트 등 신규 첨단 안전 및 편의사양은 옵션이다.

현대차는 차별화한 프리미엄을 원하는 고객을 고려해 최상위 트림 캘리그래피에 전용 내·외장 디자인과 편의사양을 적용했다. 더 뉴 팰리세이드 캘리그래피는 삼각형 무늬의 파라메트릭 실드와 밝은 크롬 컬러가 더해진 라디에이터 및 인테이크 그릴, 전용 20인치 휠, 퀼팅 나파 가죽시트 등 디자인을 차별화해 고급스러움과 우아함을 강조했다. 아울러 1열 릴렉션 컴포트시트, 원격 스마트 주차보조, 디지털 센터 미러, 앰비언트 무드램프, 2열 윙 타입 헤드레스트 등 다양한 신규 편의사양을 기본으로 적용하고 전용 외장 컬러인 로버스트 에메랄드 펄을 추가해 상품성을 강화했다.

더 뉴 팰리세이드의 가격은 가솔린 3.8 익스클루시브 3,867만원, 프레스티지 4,431만원, △캘리그래피 5,069만원, 디젤 2.2 익스클루시브 4,014만원, 프레스티지 4,578만원, 캘리그래피는 5,216만원이다(개별소비세 3.5% 기준).

현대차는 5월 19일(목)부터 더 뉴 팰리세이드 출시를 기념해 6월 6일(월)까지 서울 종로구 익선동에서 특별 전시 공간 ‘팰리세이드 하우스’를 운영한다. 팰리세이드 하우스는 팰리세이드가 추구하는 여유롭고 고급스러운 가치를 국내 최고 라이프스타일 아티스트와 함께 예술적 언어로 전달하는 공간이다.

또 현대차는 팰리세이드 하우스 방문 고객과 더 뉴 팰리세이드 계약 및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팰리세이드 하우스 예약 방문 고객에게는 커피와 기념품을 제공하고, 소셜미디어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하우스 케이크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더불어 현대차는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송도점과 대전점에 더 뉴 팰리세이드를 특별 전시할 계획이다. 6월 11~12일(일)에는 더 뉴 팰리세이드 계약 및 출고 고객과 기존 현대차 SUV 출고 고객 중 약 100개 팀을 선정해 캠핑 초청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