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30일 화요일
HomeOTHER NEWS현대자동차-빽다방 ‘캐스퍼 출고 이벤트’ 실시

현대자동차-빽다방 ‘캐스퍼 출고 이벤트’ 실시

현대자동차가 더본코리아의 커피전문점 브랜드 빽다방과 손잡고 신메뉴를 선보이면서 캐스퍼 출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대차는 전국 빽다방 매장에서 캐스퍼 협업 음료 ‘소울트로닉 에이드’를 출시한다. 소울트로닉 에이드는 캐스퍼의 악동 같은 이미지와 잘 어울리는 짙은 오랜지색에 펄감을 강조한 외장 컬러 소울트로닉 오렌지 펄에서 따온 이름이다.

이번 이벤트는 3월 21일(목)부터 4월 21일(일)까지 진행된다. 현대차는 이벤트 기간 동안 빽다방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캐스퍼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0만원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할인쿠폰은 전국 빽다방 매장에서 QR코드를 스캔해 내려받을 수 있다(4/21까지 차량 계약 완료 시 적용). 할인쿠폰을 적용해 구매한 뒤 출고를 완료하면 빽다방 상품권(10만원권)을 추가로 지급한다.

현대차는 소울트로닉 에이드를 포함해 빽다방 신메뉴 4종을 구매한 고객들에게 캐스퍼 디 에센셜(1명), 빽다방 10만원 상품권(10명), 캐스퍼 24시간 시승권(300명) 등의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펼친다. 또한 현대차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친구를 태그하고 이벤트 내용을 공유한 고객 가운데 20명에게는 빽다방 상품권(5만원권)을 제공한다.

캐스퍼는 국내 유일 경형 SUV로, 7에어백 시스템과 다양한 지능형 안전사양을 기본화으로 갖춘 모델이다. 100마력의 카파 1.0 터보 엔진은 선택사양이다.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