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5일 목요일
HomeRACING NEWS현대성우그룹 2022년 인디고 주니어 프로그램 가동

현대성우그룹 2022년 인디고 주니어 프로그램 가동

현대성우그룹이 쏠라이트 인디고 레이싱을 통해 진행하는 레이싱 유망주 지원사업 ‘인디고 주니어 프로그램’을 2022년에도 이어간다.

현대성우그룹은 지난 4월 22일 경기도 성남시 현대성우인디고빌딩에서 박준의, 강승영 선수 후원 협약식을 진행했다. 이번 후원에 따라 두 선수에게는 경주차, 메인터넌스, 코칭 및 멘토링 등 전방위적인 지원을 제공한다.

2020년 출범한 인디고 주니어 프로그램은 성장 가능성을 지닌 젊은 드라이버들이 경쟁력 있는 프로 선수로 발전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업이다. 국내 모터스포츠 산업 활성화를 도모하고 레이싱 인재를 육성하기 위한 현대성우그룹의 사회공헌활동 중 하나이다.

후원 대상자 중 박준의(16세)는 2021년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GT1 시리즈 4위, 넥센 스피드 레이싱 3라운드 GT300 1위를 차지하며 성장 가능성을 보여주었다.

올해로 인디고 주니어 3년차 강승영은 2021년 문체부장관배 KIC 카트 챔피언십 시리즈 챔피언, 현대 N 페스티벌 N라인 컵 8라운드 5위 등 다양한 대회에서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다.

두 선수는 5월 6일 인제 스피디움에서 개막하는 현대 N 페스티벌 아반떼 N 컵(박준의)과 N라인 컵(강승영)에 각각 출전해 쏠라이트 인디고 레이싱과 함께 전략적인 레이스를 펼칠 예정이다.

현대성우그룹 측은 “레이싱 유망주들이 좌절하지 않고 꿈을 이룰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인디고 주니어들이 보다 전문적인 드라이빙 능력과 선수로서의 소양을 갖출 수 있도록 체계적인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앞으로 이들에게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한다”고 전했다.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