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식벽제가 2021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에 프리미엄 파트너로 참여한다.
1986년에 문을 연 이래 최고급 한우구이와 장인이 수작업으로 끓여낸 한식 명탕을 선보이는 ‘벽제갈비’, 김태원 장인의 평양냉면과 돼지본갈비를 제공하는 ‘봉피양’, 우리 바다의 건강한 해산물과 벽제의 최고급 한우를 차려내는 ‘운정96’, 젊은 세대에 걸맞은 한식 브랜드 ‘유향재’ 등을 직영한다.
30년 경력의 각 분야 장인들을 필두로 맛과 전통을 지키는 한편, 최근에는 ‘벽제갈비’, ‘봉피양 수려’ 등 대표 매장을 중심으로 ‘울릉 칡소’를 선보이며 우리 땅과 바다에서 나는 재래 식재료에 대한 연구에 본격 착수했다.
‘봉식탁’은 ‘장인의 신념을 담은 깊이 있고 가치 있는 한식 가정 간편식’을 목표로 기획된 브랜드다. 봉피양의 대표 메뉴 평양냉면과 본양념목살, 양곰탕을 연이어 출시해 일반 가정에서도 간편하게 그 맛을 즐길 수 있게 제공하고 있다.
직영 온라인 쇼핑몰 ‘벽제갈비 미식마켓’도 운영하는 한식벽제 측은 “모터스포츠 분야에 직접 참여하고 다양한 활동을 해온 경험에서 모터스포츠 마케팅이 브랜드를 알리는 데에 훌륭한 장이라는 믿음을 갖고 있다”고 전제하고, “코로나19 장기화로 우리 사회 전반이 많은 어려움과 도전에 처해있고, 저희 또한 예외가 아니지만, 국내 모터스포츠 리더의 부단한 노력과 새로운 시도에 응원의 손길을 보낸다”고 전했다.
이어 “감염병으로 인해 현장에서 많은 분들께 저희 음식을 함께 나눌 수 없다는 점이 무엇보다 아쉽다”면서 “11월 슈퍼레이스 최종전에서는 이 아쉬움을 달래드릴 수 있기를 고대한다”고 밝혔다.
2021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은 5월 16일 에버랜드 스피드웨이에서 개막전을 치르고 시리즈 8라운드에 돌입한다. 개막전 현장 소식은 채널A, XtvN, 채널A 플러스, 슈퍼레이스 공식 유튜브, 네이버TV, 카카오TV에서 생중계한다.
박기현 기자